Community 커뮤니티

공지사항

[필독] 2024-2학기 기자재 대여 방법 및 주의사항 안내 ★

  • 2024-04-08
  • 10109

<기자재 예약 양식>

제목: 20240000 홍길동 기자재 예약 신청

[신청인: 이름, 학번, 연락처]

대여일시: 0월 0일 0시

반납일시: 0월 0일 0시

사용용도: ex)000과목 실습과제.

사용장비: ex)800D, 삼각대


위 양식을 채운 후 이메일: 77advert77@gmail.com 로 전송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 


**주의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
1. 모든 장비는 깨끗이 사용한다.

 - 장비 이상 유무를 반드시 사용 전․후에 철저히 확인한다.

 - 다 쓴 장비는 배터리 충전 후 반납한다.


2. 사용 및 대여기간을 반드시 준수한다.

◎ 예약  9:00~17:00

대여, 반납   *점심시간(12:00~13:00) 제외

    월요일 - 9:00~12:00

    화요일 - 9:00~12:00, 15:00~17:00

    수요일 - X

    목요일 - 11:00~12:00, 13:00~15:00,  16:00~17:00

    금요일 - 9:00~12:00, 13:00~14:00

 ※ 최소 1 전 예약 후 대여 가능. (당일 대여 불가, 정말 죄송한데... 혹시... 금지)

 ※ 퇴근 후에 메일 확인 안 함. 17시 넘으면 자동으로 취소.

 ※ 월요일 대여하고 싶으면 전 주 금요일까지 예약해야 함.

 ※ 주말 대여하고 싶을 때는 사전에 연락을 취해 따로 협의한다. (051-890-2830)

 ※ 예약완료, 예약불가시 메일 회신함.


3.  장비를 빌리기 전 미리 사용 방법에 대해 숙지를 하고 빌린다.


4. 대여는 선착순이다.

 - 어떤 이유든 예약완료, 예약불가 등으로 꼭 메일 회신함.

 - 17:00안에 답이 없으면 다시 보내야 함.


5. 장비 파손/손상 시 숨기지 않고 즉각 학과사무실에 알린다.


6. 모든 장비는 지도에 따라 사용/대여한다.


7. 마지막으로 광고홍보학과에서는 SD카드를 대여할 수 없습니다.

꼭 카메라 빌리실 때 개인 SD카드를 구비하고 빌려주세요.


* 업무시간 외에 전화, 메일 읽지 않으니 시간 확인 꼭 하시고 연락주세요.

* 개인 카톡으로 문의 금지.

* 문의전화 실습사무실(051-890-2830/131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