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2학기 다전공, 졸업사정, 학적변동 설명회 관련 안내
- 작성일:2025-10-14
- 조회수:47
2025학년도 2학기 설명회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재학생의 참여를 독려하여 주시고, 설명회 참여명단을 기한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설명회 개최 사유: 재학생의 전반적인 학사안내 및 상담
나. 설명회 개최 일시 및 장소:
연번 |
| 개최대학명 | 장소 | 비고 |
| 11월 04일(화) 13:00 ~ 14:00 | 소프트웨어융합대학 | 산학관 813호 전산실습실 |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 |
| 11월 04일(화) 15:00 ~ 16:00 | 의료·보건·생활대학, 예술디자인체육대학 | 의료보건관 213호 전산실습실 |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 |
3 | 11월 05일(수) 14:00 ~ 15:00 | 인문사회과학대학 | 2인문관 604호 전산실습실 |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 |
4 | 11월 06일(목) 13:00 ~ 14:00 | 공과대학 | 정보관 205호 전산실습실 |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 |
5 | 11월 06일(목) 15:00 ~ 16:00 | 상경대학 | 국제관 707호 전산실습실 | 1학년 재학생 위주로 40명 이내 참여요망 (참여학생 출석인정처리) |
다. 설명회 진행 방법: 학사지원팀에서 '나'항 장소에 방문하여 참여학생에게 학사관련 내용 설명 후 각 담당자별로 문의사항 상담
라. 기타사항
1) 참석 희망 인원이 40명 초과인 경우 해당 강의실 사용 가능 시간을 고려하여 추가로 진행 가능
2) 설명회 참석 학생 중 해당 시간 수업은 출석인정 처리 예정
3) 설명회 참석 학생에게는 할리스 동의대 지천관점 쿠폰 지급 예정
마. 설명회 참여명단 제출일시: 2025년 10월 24일 17시까지
붙 임: 참여명단 양식 1부 끝.